여성 화장품 리뷰

컬크림 추천! 다슈 데일리 볼륨업 컬크림 솔직 후기 본문

세정용품

컬크림 추천! 다슈 데일리 볼륨업 컬크림 솔직 후기

여성화장품 2022. 6. 4. 03:22



다슈 데일리 컬크림 25,000원

현재 다슈 공식 홈페이지에서12,500원이에요


그래서 이번에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되었다는 다슈 데일리 볼륨업 컬크림을 구매했어요




요즘 데일리로 매일매일 사용하는 다슈 컬크림 인데요. 은은하게 머스크향이 나서 남자 컬크림사용하기 너무 좋은 향기나는 컬크림이에요.



기존에도 다슈제품만을 찬양하는 남편
새로산 다슈 컬크림은 용량도 150ml 꽤 커서 오래사용할수 있을것같아요.




에센스+컬링크림+왁스 기능을 한번에 넣었다고 하니 헤어샵에서도 많이 사용하고 추천하는 효과좋은 컬크림으로 유명해요




일단 짜서 쓰는 타입이라서 정말 간편해요

끈적임이 전혀없는 제형이라서 20대 후반 여성인 제가 요즘 헤어 에센스 대용으로도 매일 아침 사용하고 있답니다^.^
특히 비오는날 부스스한 머리 정리하기에도 정말 좋아요

 
 


다슈 컬크림 사용전이에요.
기본적으로 곱슬머리기가 있어서 헤어 세팅하기 넘나 어려운 울 남표니



 
 


쭉 짜내서 이렇게 고루고루 열심히 발라주어요

벌써부터 자연스럽게 볼륨이 생기면서 모발에 윤기가 나는 느낌이에요


 



다슈 데일리 볼륨업 크림 사용 후
머리가 딱딱하게 굳지 않으면서 자연스럽게 볼륨만 살려주어서 특히 여름에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을것같아요

뒤쪽 머리는 축 처져있었는데, 다슈 컬크림으로 촉촉하고 탄력있게 되었어요


 
 

외출후 집오는 길 까지 유지력 갑 !
특히 왁스에서 가장중요한 세정력또한 우수하니 매일매일 사용하기 정말 좋겠어!

Comments